후쿠오카 온천 호텔,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온천
거리도 가깝고 저렴해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는 후쿠오카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해서 관광을 목적으로도 다녀오기 좋지만 온천 여행으로도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온천 여행이 어렵다면 온천탕을 보유한 호텔에서 묵어도 좋겠죠. 여행으로 생긴 피로를 따뜻한 온천욕으로 풀어보세요. 오늘은 후쿠오카의 온천 호텔 세 곳을 추천해 드릴게요. :)
후쿠오카 온천 호텔 3
이 호텔은 2층에 대욕장 시설을 가지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대에 온천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새벽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저녁까지 여행을 즐기다가 뒤늦은 시간에 와도 온천욕을 할 수 있어요. 참고로 안전을 위해 여탕의 비밀번호는 매일 바꾸고 있다고 하네요.
도미인 프리미엄 하카타 캐널 시티 매 내추럴 핫 스프링은 가성비 높은 조식으로도 유명한 호텔인데요.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숙박하게 된다면 꼭 한 번 이용해 보세요. 텐진역까지 15분 정도면 도보로 도착할 수 있어서 여행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하카다역과 거리가 조금 있지만 캐널시티 바로 옆이라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일본 객실이 그렇듯 넓지는 않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직원의 서비스가 너무 친절했어요.”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특히 가족과 여유로운 쇼핑 먹방 투어를 원하면 제격입니다. 하루에 횟수 제한 없이 밤새 갈 수 있는 온천은 여행의 피로를 모두 풀어줍니다.”
“온천&야식 너무 좋았어요. 직원들 매우 친절했고 하카타 역과 캐널시티가 가까워 매우 편리했음. 주변에 편의 시설도 많았고 나카스 강을 따라 산책하기도 아주 좋았음.”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하는 호텔로, 접근성이 좋은 만큼 시내 관광지로 옮겨 다니기 편리한 편입니다. 객실이 크지 않지만 리노베이션을 해서 깔끔하고 시설이 쾌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대시설로 있는 온천과 사우나 때문에 굳이 멀리까지 료칸에 가지 않아도 시내 여행을 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여성 전용 맞춤 서비스나 시설이 많아서 여성 관광객들에게 더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여성 전용 객실도 있는 데다가 온천의 파우더룸이 있어 세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도 2개가 있어 식사하러 가는 것도 편리하고요. 프런트 데스크에 귀중품 보관함이 있어 혹시 신경 쓰이는 물건이 있더라도 맡기고 편히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온천 시설, 친절한 직원 서비스, 우수한 교통편 등을 고려. 우수한 호텔로 향후 재이용 의사가 있음.”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특히 대욕장^^ 하루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다음 여행에도 다시 머무르고 싶습니다.”
“시설이 깨끗하고 특히 대욕장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음. 그리고 하카타역과 아주 가까워 여행자에게는 최고의 지리적 이점임.”
나카스 근처의 이 호텔은 도보로 여행지에 가기도 편리하지만 주변에 드럭 스토어나 쇼핑몰이 있어 이것저것 소소한 쇼핑을 하기에도 좋아요. 이 호텔은 객실에서 바라보는 시티뷰가 좋은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 아름다운 시티뷰를 대욕장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무엇보다 돋보입니다.
호텔 로비인 13층에 가면 커피와 티, 주스를 제공하는 작은 카페테리아가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프린터기를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룸도 함께 하고 있어, 급하게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사람이 편리하게 쓸 수 있죠 14층의 대욕장은 넓지 않지만 어매니티와 파우더룸, 사물함 등 있어야 할 것이 알맞게 있어서 요긴한 사용이 가능해요.
“3인실 사용했는데 일본 숙소 치고 넓었고 방에 창이 두 개여서 좋았어요. 고령의 할머니와 여행했는데 친절하게 휠체어를 대여해주셔서 감사했고 덕분에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위치가 시내에 있어 쇼핑과 식사 모두 편했고 기계식 주차장도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2분 거리에 돈키호테와 이치란 라멘 본점이 있고 5분 거리에 나카스 강과 나카스 포차가 있어요. 대욕장도 좋고 방도 쾌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