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19. 2019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3,
가성비 훌륭한 곳에서 일출

제주도 여행, 성산일출봉 숙소, 성산일출봉 리조트, 성산일출봉 호텔


언제 가도 좋은 제주도 여행에서 꼭 들려야만 하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성산일출봉인데요. 성산일출봉은 많은 사진가들이 멋진 사진을 남기기 위해 찾는 장소로 아름다운 경치를 포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소에 도시에서 보기 힘든 경치를 보며 마음을 달래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이곳에서 힐링을 하고 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성산일출봉은 오르긴 힘들지만 막상 올라가면 아름다운 초원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어요. 그리고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한 가지가 바로 숙소 정하기인데요. 제주는 지역별로 거리가 떨어진 편이라 여행지를 선정했다면 그 여행지에서 가까운 숙소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산일출봉 여행을 꿈꾸는 분들을 위해 근처 숙소를 알아봤으니 참고해보세요!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3


성산일출봉 근처의 코업 시티 호텔 전경


코업 시티 호텔 성산


이 호텔은 성산일출봉과 우도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루프탑에 올라가면 동쪽으로는 성산일출봉, 위쪽으로는 성산항, 서쪽으로는 한라산, 북쪽으로는 우도가 보인다고 합니다. 화려한 전망과 함께 호텔 바로 옆에 성산 일출봉과 우도로 갈 수 있는 성산항이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도 편리하고요. 

 


푸른 바다가 내부에도 들어와있는 듯한 객실 인테리어
가족 단위 고객이 이용하기 좋은 온돌형 객실

             

195개에 달하는 객실은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침실과 온돌 타입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제공하는 캐주얼 조식 레스토랑이 있고 편의점이 자리하고 있어요. 프런트 데스크에 귀중품을 맡기는 보관함이 있으며 인근 정원에서 아침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조식 식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제가 선택한 객실은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전망이었는데 테라스에서만 봐도 경치가 좋아요.”

“유리창이 두꺼운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제주의 강한 바람에도 방음이 잘 되는 편이에요. 청결하고 넓은 숙소인데다가 성산일출봉까지 걸어서 접근 가능한 면이 좋았습니다.”

“제주도 동쪽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에게 강추합니다. 우도 들어가는 선착장은 차로 5분 걸리고 성산일출봉을 도보로 다녀올 수도 있어 좋아요.”




코업 시티 호텔 성산

* 이 호텔, 숙박 요금 확인! <클릭!>




 

바다와 어우러진 봄 그리고 가을 호텔&리조트


봄 그리고 가을 호텔&리조트


이 리조트 내에는 150개의 객실이 있으며 어떤 객실에 묵어도 성산일출봉이 눈에 담깁니다. 객실 내에 많은 시설이 있지는 않지만 저렴한 숙박비에 맞게 공용 공간으로 효용성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는 간단하게 음식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가 있으며 편의점도 운영하고 있어요. 


 

침실 안에서도 바다가 한 눈에 담기는 객실
간단한 조리도구가 있는 공용 주방


로비에서 무료 주차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고, 어린이용 침대는 따로 없지만 무료 키즈 클럽이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꽤나 넓직한 야외 수영장이 있어 눈앞에 펼쳐진 멋진 풍경을 바라보며 운치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주차장에는 전기차 충전소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야경과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의 풍경


실제 투숙객 후기

“우도가 보이는 전망이 좋고 편의점이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객실도 깨끗했고 조식도 가격에 비해 맛이 좋았어요.”

“주변 맛집이나 바다, 성산일출봉이 가깝고 분위기가 예뻐서 좋았습니다. 편리성과 직원들의 친절도, 바베큐 시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호텔 앞 뷰가 너무 좋았고 누워서도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었어요. 호텔에 편의점이 있고 조금만 걸어가면 맛있는 고깃집과 해물탕집이 있어요. 호텔 객실이 깔끔하고 침대도 편안했습니다. ”




봄 그리고 가을 호텔&리조트

* 이 숙소, 객실 사진 더 보기! <클릭!>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하는 호텔 외관


썬라이즈 호텔 성산점


성산일출봉과 일출로 해변, 성산포항 종합여객터미널을 모두 도보로 갈 수 있는 이 호텔에는 총 47개의 금연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 공용 주차장과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난 2016년에 재오픈하면서 새단장된 룸과 시설 때문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호텔입니다. 


 

빈티지한 카페트가 깔려 있는 객실
큼지막한 욕조가 있는 쾌적한 욕실


객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보는 전망이 좋기 때문에 굳이 먼 곳까지 가지 않고도 휴양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호텔 내 베이커리 카페에서 간단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공용 구역에서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체크인 전이나 체크 아웃 후에도 짐 보관을 할 수 있어 여행 시간을 조금 더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침 식사를 하기에 좋은 베이커리 카페


실제 투숙객 후기

“숙소가 깔끔하고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예약 관련 사전 안내도 친절하게 잘 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성산 숙소를 잡을 때, 다시 이용할 예정입니다.”

“숙소 선택할 때, 침대 컨디션을 많이 따지는 편인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주차장 진입이 조금 어렵지만 주차장이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일몰을 볼 수 있는 방을 이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전망도 운치있고 주변이 조용해서 편안했습니다.”




썬라이즈 호텔 성산점

* 이 호텔, 날짜별 예약가 확인!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소확행 즐기러 떠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