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찰러 Apr 19. 2023

(단편) 회사생활 #.4

물경력을 피하기 위한 노력, 조은아

조은아는 이전에 겪었던 여러 어려움을 이겨내며 더 나은 성장을 이루어내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제는 스스로 자신의 발전 방향을 정하며, 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이제는 자신의 경력과 역량을 더욱 높여야 한다는 압박감과 함께, 더욱 어려운 일들을 맡게 되었다. 조금 불안해지기도 했지만, 그녀는 스스로에게 도전과 성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떠올리며 이 일을 받아들였다.


그리고 그녀는 더욱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꾸준히 공부하고, 업무 처리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녀는 다른 동료들과도 협력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 일을 진행하며, 자신의 실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었다.


조은아는 스스로에게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며, 그 과정에서 더욱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이제는 스스로가 더욱 강해진 것을 느끼며, 더욱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로 다짐했다.


그리고 그녀는 이제는 다른 신입사원들에게도 자신이 겪었던 경험들을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었다. 그녀는 이제는 자신의 경험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며, 함께 성장하며 발전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작가의 이전글 (단편) 회사생활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