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까칠한 여자 Mar 10. 2023

기분을 전환하는 방법 찾기


이번주는 이래저래 기분이 조금 다운되는 느낌이

드는 주간이었다.

다운되는 기분으로 나의 일상을 다운되게 순 없었다.

그래서 어제 퇴근 후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생각이 들어

알록달록 손 네일을 셀프로 했다.


코로나19로 네일숍에 가는 게 힘들어 구비해 두었던

제품들을 활용하여

하고 싶은 색을 조합해서 해보았는데

알록달록 나름 마음에 들었다.


확실히 네일을 하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긴 하는 것 같다.

알록달록 손가락을 보니 그래도 기분이 좋아진다.

기분이 다운될 때에는 알록달록 손가락을 보며

기분을 업해봐야겠다.



한 주가 마감되는 금요일이네요.

모두가 다 오늘만큼은

마음 상하지도 말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요.




작가의 이전글 충분히 잘하고 있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