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99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993
명
이정윤
24년차 대한민국 육군 부사관으로 시작해서 전역을 앞둔 파란만장 이대위입니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길을 걸어온 제 이야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구독
설아
설레는 아침, 설아입니다. 책과 글로 맛난 밥을 짓는 엄마. 감정코칭을 글에 녹여 따뜻하고 유쾌한 글을 쓰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구독
이영은
날개를 펼쳤을 땐, 이미 낙하했다. 낙하한 세상은 하늘 위와 달랐다. 그리고 꺾어진 날개를 소생시킬지 제거할지 갈림길에 놓인 14년차 방송쟁이.
구독
Sun Lee
저는 평생을 에너지, 환경 분야 사업을 경영하던 사람으로서,삶을 통한 경험을 글로 표현해 보고자 합니다.
구독
정덕현
문화평론가, 에세이스트 정덕현입니다. 방송, 영화, 음악을 경험하고 글을 씁니다.
구독
닭죽
내 책을 내보고 싶다고 생각한지 25년이 지났습니다. 마흔이 넘어선 지금, 앞으로를 어떻게 살아야 할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남은 인생을 선택할 수 있다면 작가가 되고 싶습니다.
구독
첨예하니
마음속에 담아 두었던 작은 균열과 변화를 다정히 건넵니다.
구독
봉봉
세상 가벼운 얘기로, 마음을 두드리고 싶습니다. 숨쉬기처럼 자연스러운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얘기는 일상의 작은 순간들에서 출발합니다.
구독
푸른 하늘
상가 조합원의 재산 지킴이 박 하늘입니다. 조합과 협상 방법을 공유하여 재산 지킴이 코디네이터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구독
요즘 언니
슬초 브런치 3기_이야기에 살을 붙여 맛깔나게 수다 좀 떨 줄 압니다. 한낱 '수다'가 '삶의 기록'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일상의 작은 순간에 숨결을 불어넣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