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Bono
Counting Stars, 원 리퍼블릭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세상을 기록 중인 살짝 모난 돌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아무거나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40대의 직장맘입니다. 일상생활에서 느끼는 소소한 감정과 제가 읽는 책을 글로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강
유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인선
14년간 회사원, 퇴사 후 2년차 자영업자, 20년차 예술가 지망생, 4년차 아기엄마
팔로우
LunarSun
Healthcare Expert
팔로우
Heun흔
암과 마주한 초긍정 젊은이 (feat. 반려견 신뱅울)
팔로우
토파즈
간결하고 재미있게 살고자 글을 씁니다. 섬세하고 유쾌하게.
팔로우
김어푸
나을 수 있어요. 분명 나아갈 수 있어요.
팔로우
리사 이명지
은퇴, 비로소 보이는 나에 대하여 쓰는 중~
팔로우
써니B
여전히 느릿느릿 아날로그를 꿈꾸는 여행자. 아직도 연애소설 읽는 삶을 동경하는 철부지 에세이스트.
팔로우
수요일
20년 사회생활 마무리 / 익숙한 것과의 결별은 어려움/ 직장다닐때 제일 좋아하던 수요일을 작가명으로!/ 살고 있는 세상 & 쓰고 싶은 세상 이야기 쓰기 /
팔로우
카탈리스트
치열하게 살고 있는 스타트업 대표입니다.
팔로우
김대호
민간항공사에서 조종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일상을 글로 씁니다. 이성적인 직업과 감성적인 취미 사이에서 줄다리기를 즐깁니다.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시선siseon
미디어(언론학)석사, 기술경영학 석사 학위를 가진 어쩌면 융합형 인재. 육아가 밀고들어온 삶에서 여전히 여자로서의 일과 사랑, 여가와 연대의 균형을 찾고자 노력하는 긍정주의자.
팔로우
오지은
커피 회사에서 마케팅을 합니다. 회사를 탈출하면 방탈출을 즐깁니다.
팔로우
정재홍
그냥 쓰자
팔로우
겁나남편
2년 간 아내와 함께 40개국 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 부부여행자이며, 전세계에 몇 안되는 한국말 할 줄 아는 카드사 Implementation Engineer
팔로우
유한승
유한승입니다. 오래 전 딸 예린이와 책을 만들자 약속했습니다. 이야기는 제가 쓰고 주로 일터 이야기입니다. 예린이는 고딩이고 시와 차와 그림을 좋아하고, 그림을 담당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