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0
명
닫기
팔로잉
50
명
하치
사유의 안쪽에 자리한 고요를 글로 짓습니다. 존재의 모서리를 만지는 문장을 씁니다. 하치何致는“정답을 가진 이름”이 아니라 何 :질문으로 시작해서 致 : 어디까지 가보는 것입니다
팔로우
권우리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는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일하면서 얻는 경험과 지식을 아카이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걷기여행가
잘 살아가는 것에 사유 합니다. 역사와 함께 오래된 것들을 좋아하고 다양한 취향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걸어다니며 이 모든 것을 오감을 통해 느끼는 과정을 애정합니다.
팔로우
레오군
마이리얼트립 Growth Lead. 마이리얼트립에서 데이터 분석과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데이터를 이용해서 서비스/프로덕트가 마주친 문제를 푸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정육각
풍요로운 삶을 만드는 '초신선'한 식재료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모카
흘려보내지 않는 소중한 일상.
팔로우
진clara
순간순간 얻은 인사이트를 조금이라도 더 붙잡아두기 위해 브런치를 씁니다.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채윤희
붙잡고 살 만한 것들을 만들기 위해 나는 조금 더 고민하고 조금 더 생각하고 조금 더 적어 내고
팔로우
soi
직업적으로는 기획자이자 마케터라고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일이 많은 사람이라고 소개합니다.
팔로우
제다
2030세대를 대표하는 직장인. 회사를 다니며 겪는 이야기. 보통의 제다가 사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누구나 고민할 수 있는 회사생활!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넙죽
모든 글의 저작귄은 넙죽에게 있습니다 junekmss@naver.com
팔로우
덕팔이 누나
까만눈 사이로 반짝반짝 빛나는 눈이 아름다운 특별한 존재 덕팔이, 그리고 개그작가가 되고 싶었던 (전직)기획자 누나의 이야기. 작가가 되고 싶지만 게을러서 아직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아도르
언제나 나자신으로 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요
팔로우
YOUNG
사람을 잃느니 명예를 잃겠다.
팔로우
포레스트 하루
숲과 같은 포근함과 따뜻함을 주는 그림과 이야기들. instagram @forest.haru
팔로우
퐝지
코드만큼 나를 개발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무겁고 가벼운 글들로 밸런스를 맞추어 봅니다.
팔로우
Kaylee
11년차 직장인. 내가 주도하는 평온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