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5
명
닫기
팔로잉
85
명
블루랜턴
'블루'의 차가운 이성과 ‘랜턴'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됐고, 내가 쓰는 글이 읽고 싶은 글이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멜라토닌
남들과 달라 불안하고 허전한 마음을 글로 채워 매꿔가며 하루하루는 성실히, 인생전체는 되는대로 살고싶은 싱글맘의 연애, 이별, 생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정간
순간순간 잊혀질 소중한 시간들을 기억하기 위해 글을 쓰고 기록하는 간호사
팔로우
팬지
마흔아홉에 얘기할 수 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요? 여성, 엄마, 지구인으로 사는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Sean
한국에서는 민선이지만, 캐나다에서는 Sean입니다. 나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별말
피아노 치는 N잡러
팔로우
다시
어디로.
팔로우
김승열
26 년차 카피라이터.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일, 새로운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는 일을 하고 현재 머쓰앤마쓰에서 CM 플래너로 활동하며 무엇보다책방을 운영중
팔로우
코끼리 날개달기
좋은 사람과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달달구리
달달한 하루를 살고 싶은 개구리가 말하는 MBTI.
팔로우
송지수
리더의 성장을 자극하고, 조직의 변화를 촉진하며, 일의 즐거움과 의미 있는 성과를 함께 만듭니다. 🌱
팔로우
꽤 괜찮은 사람
크리스찬,30년 가까운 영어통역 교육가입니다만, 사실 잘 하는 것이 별로 없네요. 불과 얼마 전까진 퍽퍽한 인생이 다행히 달달해지고 있어요. 좀 괜찮은 어른이고 작가이고 싶은데요.
팔로우
하루Haru
글쓰기를 통해 위로을 받습니다. 자유롭고 평온한 하루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김선우
최고의 럭셔리(Luxury)는 자신의 신념으로 만들어가는 라이프 스타일(Life Style)이다.
팔로우
박이영
나 자신을 돌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유랑
제주에서 글쓰고 여행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seoro
어지러운 길이라면 천천히
팔로우
시랑
시와 잡문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