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오르 Sep 26. 2015

아내의 꿈, 나의 꿈

다르면서 같은...




아내의 꿈은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세상에 멋진 남자들이 많지만

바로 나의 사랑을 받는 것입니다


나의 꿈은, 사실 좀 좀스럽습니다

한 번의 큰 사랑으로 만족시킨 후가 두려우니

끊임없이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조금씩 조금씩 흘리듯이 이어가는 것입니다


아내에게 사랑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느낌을 흘리고,

아내를 사랑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라는 느낌을 이어가기 위해~


오늘도 나의 꿈은 밤새 바쁩니다

내일이면 또 다시

새하얀 백지장이 될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한번 꾸어 볼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은 근시, 나는 원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