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오르 Sep 27. 2015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배워서 알 게 되는 사랑~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아들 때문입니다
 노심초사하며
 잘되기를 바라는 아비의 
 마음을 갖게 된 후입니다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또한 딸 때문입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이라고
 말하게 된 이후입니다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그리고 아내 때문입니다
 끝까지  함께할
 그 품에서 죽을  수밖에 없는
 소중한 사람이란 걸 알게 된 후입니다
 
 내가 사랑을 알게 된 것은
 아마도 그것은
 살면서 가장이란 이름하에

 배워서 알게 된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부부 싸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