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솔레미욤 Sep 19. 2022

아이유 콘서트, 골든 아워에 다냐오다

공연 이틀 전 안성에 내려가,

지율이의 엄마 없는 하루를 이틀간 예행연습한 후,

(나의) 엄마한테 지율이를 맡기곤 서울로 올라와,

맘 편히 앵앵콜까지 보곤,

(계획은 다음날 지율이를 데리러 가는 것이었으나, 지율이를 3일이나 못 본 아노빵이 지율이가 너무 보고싶다 하여) 일 끝난 아노빵이 나를 잠실로 픽업 오면,

함께 지율이를 데리러 안성으로 가는

나의 행복을 위해 가족들의 배려와 시간을 함부로 쓴

올해 가장 나를 위해 사치 부린 하루였다.


첫 곡 에잇을 보고 듣다가 왈칵 눈물이 나와, ‘아이유도 안 우는데 내가 왜 울지?’ 싶어 당황스러웠다.


공연이 끝날 때 쯤, 왜 눈물이 났나 생각해 보니

화려하고 웅장한 에잇 무대를 보며

그간 수고했고, 수고하고 고, 잘하고 있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가, 괜히 울컥했던 것 같다.


이렇게 행복할  몰랐는데,

눈물나게 가슴 벅차고 행복한,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엄마가 되었어도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즐기며 살아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경찰 수를 늘리는 게 답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