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솔레미욤 Mar 27. 2021

방탄소년단

지금까지 방탄을 제대로  기회가 없어서,  관심이 없었는데
유퀴즈를 보고 나니,  다들 방탄 방탄하는지   같았다.
저들이 별소리를  하는데도, 입꼬리가 올라가고 흐뭇하게 바라보게 되더라.
대단한 방탄느님들을 보며 이런 생각을 했다.
이렇게 대단한 방탄조차, 지금 내가  살아가고 있는지 의심하고 질문하며, 스스로를 채찍질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나는 항상, 내가  살아가고 있음에 의심치 않았으며, 혹시 지금 내가  살아가고 있는지 의심이 들때에도, 아무래도 지금이 나와  맞는 삶이라며, 채찍은커녕 당근만 주며 살아왔기에, 발전이 없었나 보다.
, 성공하는 사람은 타고난 성격부터 다르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시아에 하나 남은 보석 미얀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