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솔레미욤 Mar 31. 2021

수에즈 운하를 가로막다니.


ㅋㅋㅋ 썸넬ㅋㅋㅋ

썸네일이 너무나 귀야워서 가져와 봄.


저도요 대표님.


여러 원인이 동시에 발생했을 것이고, 이는 누구 하나의 책임으로 돌리기 어려움을 뜻한다.

지금까지 문제 없이 잘 진행 되다가, 여러 복합적인 이유로, 하필 내게 문제가 닥치더라도

문제가 생기면, 피해 보는 이가 있기에

그들에게 보상을 해주려면, 책임지는 누군가는 나타나야한다.

즉, 누군가의 잘못으로 결론을 내야 한다는 것.

그때부터는, 모두가 적이다.


내가 아니라, 다행이란 생각으로

결론을 지켜보려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방탄소년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