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부건 Feb 28. 2020

나이 덕분에

생일 이브에 여수 아쿠아플라넷 둘러봤습니다.

아내가 건네주네요.


나이 먹방 하정우 초상화라니...!

병원 식구들이 만들어줬답니다.


행복은 비정한 전투에서
얻어내는 승리가 아니다.
행복은 우리 삶에 우연히
찾아와준 것들에 대한 발견이다.

_최인철, 굿라이프


아쿠아플라넷 인근의 <연화정>에서 게장과 꼬막 즐겼어요.
귀인들의 사랑 덕분에 나날이 나아갑니다.

이런 걸 받아본 적이 언제였던가요.


법륜 스님의 <지금 이대로도 좋다> 일갈. 여생의 모토입니다.

20세기 유물, 정겹게 정독합니다.



모든 일에 삼가 조심하여
無恨有司之不明하라.
맡은 바 일을 바르게 처리하지 못해
한(恨)을 남기지 마라.

道典 8:113:1


딸도 선물 패키지를 아빠에게 안겨줍니다.
여러 물품 담긴 꾸러미 안에 쪽지도 있네요.



엄마 브롬톤에 달아둔

러버덕 초상화를 첨부했네요.



부산의 귀인께선 제 생일에 맞춰
조안이 옷까지 챙겨주셨습니다.


마음 편해지라고 브라운 컬러 골라주셨다네요.
세심한 배려에 시나브로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생일 다음 날 출근했더니
응급실에 꽃다발이 놓여 있네요.



신세계 상품권도 담겨 있습니다.
생일 챙겨주는 병원의 센스에 무한 감동!
더 열심히 진료에 임할게요.


작가의 이전글 발렌타인데이 선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