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42
명
닫기
팔로워
942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jary
jary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정연효
정연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이
세계 곳곳에서 본 선거, 지식과 경험 공유의 현장. 그곳에서 만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투삶
투자자의 삶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출 및 중공업체의 고점 매도는 상단
수출 및 중공업체의 고점 매도는 상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HBN
메모장
팔로우
Louis
홍콩에 거주하는 디자이너 Louis의 브런치입니다. 디자인을 좋아하며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kang
ka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토
루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지원
김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신버터
22년차 직장인입니다. 일잘러의 전략적인 직장생활을 나누고자 합니다. 세 자녀의 아빠이구, 두 마리의 강아지를 키웁니다.
팔로우
정재범
정재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원준 바람소리
저는 테니스 에세이 작가 조원준(바람소리)입니다. 발간된 책 <고사성어로 풀어보는 테니스 세상>과 <테니스에 반하다>는 테니스인에게는 '양서(良書)'로 남을 것입니다.
팔로우
Moonp
Moonp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지연
정지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