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Jong
잰걸음으로 세상으로 나아가는 쌍둥이를 뒤에서 지원하는 아빠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공부하고 가르칩니다.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베를린부부
16년 넘게 유럽을 떠돌다 한국에 정착 중인 건축가 남편과, 일상을 그리는 그림쟁이 아내, 그리고 두 아이가 먹고사는 이야기
팔로우
산만언니
제 이야기를 씁니다. 비혼주의자 입니다. <당분간 참사피해자 관련 인터뷰 안 합니다>
팔로우
가끔 쓰는 이다솜
어쨌든, 쓰는 사람
팔로우
밍박사
개인 영성, 교육, 창의성에 대하여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나는 나비
침착하고 차분하게 즐거운 마음으로 나는 할 수 있다.
팔로우
푸른봄
팟캐스트 웹투니스타. 만화평론/리뷰+만화계 이슈 문의: webtoons@kakao.com
팔로우
이서
살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이미사
매해 겨울, 남편과 저는 따뜻한 나라로 피난을 떠납니다. 저희의 여정을 공유해요.
팔로우
고토리
까칠하고 시니컬한 페미니스트의 생각을 모으고 다듬고 기록하는 공간
팔로우
닝닝하고 밍밍한
사실 나는, 나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사력을 다해 쓰고 싶었다. 그게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고, 나의 아껴둔 진심이었다. 다른 차원의 시간이 찾아올 수 있게.
팔로우
주연
심리학의 시선으로 일상과 문화를 바라봅니다. 사람은 물론, 모든 생명을 가진 존재들이 '있는 그대로 존중받기'를 소망하며 평등과 생명존중을 담은 글을 쓰고 소통합니다.
팔로우
광호
동료지원인, 불안(정)노동자, 우울노동자
팔로우
생각공장
<거짓 자유> 와 〈좋아서 하는 사람, 좋아 보여서 하는 사람〉을 썼다. 독일 본 대학 종교학 석사, 인문학원 생각공장 운영(2013~현재), 르몽드 디플로마티크 필진(문화평론가)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김파랑
아이리쉬 남자와 국제 연애담 그리고 디지털 노마드로 거듭나는 30대의 성장통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자유주
영화를 보기도 하고 찍기도 하고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