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
명
닫기
팔로잉
27
명
경첩의사
권역외상센터 외상외과의사. 외과전문의. 경첩의사가 바라보는 세상. 삶과 죽음 그 사이. 번뇌. [ 다시 태어나도 외상외과 의사! vs 절대 다시는 외상외과 안한다! ]
팔로우
Genie
평소 가지고 있는 생각에 대해 독자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 직장인으로서 재테크 및 자산 증식 관련 분야도 관심이 많아, 좋은 내용 함께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네눈박이엄마
휠체어 눈높이의 눈 2개를 더 갖게된 엄마. 장애를 무의미하게 하자는 취지의 협동조합 무의 운영. 커뮤니케이션 업무 19년째로 변화하는 미디어 지형에도 관심.
팔로우
코붱
일본에 살며 아이를 키우며 글을 쓰고 번역을 합니다. 서평 문의는 정중히 거절합니다.
팔로우
공현
청소년인권운동을 합니다. 청소년인권, 청소년운동, 사회운동에 대한 글을 씁니다. 개인적인 시, 에세이도 쓸 계획입니다. (예전에 쓴 글들을 갈무리해두기도.)
팔로우
반비
1996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파리지언니
URBAN CREATOR
팔로우
이묵돌
자기소개가 전혀 없습니다.
팔로우
밤은부드러워
더 좋은 브랜드, 마케팅, 기획, 지혜, 인사이트, 경험, 가치, 혁신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늦깎이
신문사에서 얼추 15년 간 기자 생활을 하고 현재는 B2B 스타트업에서 콘텐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쓰겠습니다.
팔로우
강귤
직접 미국 뉴스룸에서 근무하며 겪었던 뒷 이야기들을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김현성
.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블루엔진
역사에 이름보다 기록을 남기고 싶다. 그 기억의 어깨를 올라타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
팔로우
Sigrid Jin
노르웨이 팝가수 Sigrid를 덕질합니다.
팔로우
혀사장의 서고
스탠드업 코미디언 혀사장이 읽은 책과 영화에 대한 글을 모았습니다
팔로우
박한슬
약 대신 글을 짓는 약사입니다. 세 권의 단행본을 냈고, 잡지와 신문에 열심히 기고를 하고 있습니다. 업무적 연락은 hanseul1135@gmail.com 로 연락바랍니다.
팔로우
최진홍
루머와 인사이트는 한끗차이. IT 기자인데 손 대는 기계마다 작살내는 절망의 마이너스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