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니뽕 Feb 17. 2016

마음대신 몸이 울어요.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그만 오른손이 이 모양이 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한동안 글을 올리지 못했습니다 오른손 네번째 손가락 인대가 늘어났다고 하네요.

아픈줄도 모르고 쓰던 손은 류마티스 관절염 수치가 높아 당분간 치료를 받아야 된다고 해요.


늘 긴장속에 살다보니 아픈줄도 모르고 살다가...어느순간 긴장이 풀리니 구내염에 손 고장나고 지금은

열이 펄펄 끓네요...ㅠㅠ 그런데도 출근해야하는 직장인의 비애란...


그래도 종종 찾아올테니 저 아주 잊지는 말아주세요 ㅎㅎㅎㅎㅎㅎ


얼른 나아서 돌아올께요.



부디 여러분은 아프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엄마, 그림 잘 그리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