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진익
바쁘게 돌아가는 세상 속에서 자신만의 속도로 걸어 보려 한다. 늦어져도 괜찮다, 방향만 잃지 않으면. 뜻 맞는 이들을 만나 더불어 걸을 수 있으면 더욱 좋고 ... ^_^
팔로우
김파랑
모르겠으니 이것저것 해보기로 한다. 그리고 기록하려 한다. 무거운 인생을 가벼운 마음으로 써보기로 한다.
팔로우
이야기 빚는 영양사
고기 디톡스 중. 해산물+우리콩 많이 먹어요. 페스코 채식, 건강한 채식을 위해 노력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았던 과거가 내 채식의 흑역사였다고 말하고 싶다.>
팔로우
진고로호
글과 그림이 같이 있는 세계를 좋아합니다. 진지함과 웃음이 함께 하는 이야기를 만듭니다. 진고로호는 키우는 고양이의 이름을 조합한 필명입니다.
팔로우
블루밍봉봉
대기업 퇴사 후 소박한 공방을 창업했습니다.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먹고 사는 이야기를 소곤소곤 나누어 볼게요.
팔로우
어쩌다피알
공대를 나와 어쩌다 보니 PR을 하고 있습니다. 20년 훌쩍 넘게. 그리고 또 어쩌다 보니 13년째 홍보대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연재
일상 속에서 미술을 통해 풍요로운 삶을 만드는 미술사, 미술인문학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 테이스티아트 TASTEA ART
팔로우
박승미
나다운 삶을 살아가는 창업가.
팔로우
말 많은 말띠
유난히 말이 많지만 언제부턴가 말 이후의 몰려 오는 후회가 무겁다. 천천히 써내려가는 느리고 신중한 글의 공간.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연대표
퇴사 후 회사를 운영하며 워킹맘으로 자기계발, 경제적 자유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장씨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량
여백과 해학이 있는 글과 삶을 사랑합니다. 방글라데시, 인도를 거쳐 지금은 밀라노에 삽니다. 온라인 선량한 글방의 글방지기 입니다.
팔로우
류디
안녕하세요. 류디입니다. UXUI디자인, 1인기업,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봄바람
매일 한 줄이라도 씁니다. 이메일: seochogirl@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