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
명
닫기
팔로워
76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지해
김지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귤빛봄햇살
20대 여대생의 일상기록
팔로우
권성현
권성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영진
정영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che
Beautiful things don’t ask for attention. Genius is not the answer to all questions.
팔로우
박유미
<가장 안쪽에서 가장 먼 곳까지>, <낯설고 다정한 나의 도시>를 썼습니다.
팔로우
에밀
3000권 독서가 / AI시대에도 독서경영 / 독서는 처음이지? 기획은 처음이지? / 현직 대기업 팀장 / 우노단주 브랜드 대표 / 사춘기 끝나지 않음.
팔로우
yuragi
존재의 증명
팔로우
겨울꽃
겨울꽃처럼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아름답게, 일본어 번역가.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름햇살
여행을 좋아하는 제주 토박이. 두 딸의 엄마. 배우고 여행하고 기록하며 우리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하얀
기록하지 않으면 날아가버리는 것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뭉클
책과 그림, 음악과 여행 그리고 스쳐가는 일상 속 사람들. 마음이 뭉클해지는 순간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로미
로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