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4
명
닫기
팔로워
14
명
손동민
손동민작가님의 브런치스토리이시다 라고 말할 수 있겠노라 라고 했노라 그렇다 이말이다 라고 할 수 있겠다 에헴.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포레스트
2025, 매일 조금씩 읽고 쓰고 그립니다. 쉬는날은 쉬기로 했습니다. 2024, 매주 글도 한 편씩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2023, 숲이 좋아서 퇴근 후 그림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델알베로
이탈리아 크레모나의 국립 스트라디바리 현악기 제작학교에서 5년간 제작을 공부하고 졸업했습니다.
팔로우
염홍철
염홍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려한명사김석용
글쓰기를 사랑하고, 책을 읽는 것을 즐깁니다. 저는 브런치스토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초빼이의 노포일기 - 경인편, 지방편] 저자 / DB F&B 대표
팔로우
리아
리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올
2025 샘터 문예공모전 우수상수상 제2회일두문학제 디카시장려상수상 독서와 글(책)쓰기를 인생 끝까지 가져가겠다는 욕심을 부려봅니다. 소소한 일상ᆞ책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허건
허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피렌체장탁
하고싶은 건 하고사는 여자! 문득 떠난 이탈리아에서 사고치다!! 피렌체 게스트하우스 주인장의 사고수습일상. 좋은 사람이 되고싶은.. 좋은사람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
팔로우
엄준성
엄준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건희
박건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병한
윤병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