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윤명숙
글을 쓰면서 나를 찾아간다.
팔로우
캐롤
캐롤의 채소식탁을 통해 무엇이든 긍정적인 작은 변화가 일상의 기쁨과 위로로 남기를 바라며.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혜미
UX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글도 쓰고 요가도 합니다.
팔로우
하루오
바닥을 기록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효선
책을 팔아 돈을 법니다. 요즘은 은퇴한 엄마에게 수영하는 법을 전하고 있습니다. 엄마와 나의 노동과 몸에 대해 씁니다.| myslowswimmer@gmail.com
팔로우
스토리메신저
인생은 한 편의 연극이라는데 나도 내인생 주인공으로 실감나게 살아볼까나~ 연극하다가 진짜 나를 만나는 인생여행을 하게 된 이야기꾼의 작고 소중한 수다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Joong
일상을 삽니다. 순수예술을 전공했지만 별로 순수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가희
15년차 방송작가.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아픔, 그리고 위로를 씁니다.
팔로우
김신지
에세이집『기록하기로 했습니다』『평일도 인생이니까』『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게 취미』를 썼습니다. 여행지에서 마시는 모닝 맥주를 좋아합니다🌿🍺 from4rest@naver.com
팔로우
차우진
케이팝, IP, 팬덤, 엔터테크를 아우르는 프론트라인 미디어, [차우진의 엔터문화연구소]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Peter Kim
미지의 인생을 발견해 나가는 인생 탐험가. 실험을 좋아하고 시도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수집하는 경험수집러. 경험수집잡화점 운영 중.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