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참새 Apr 06. 2018

저 유튜브 하려구요!!

구독해주세요ㅠ


여러분 제가 유튜브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열심히 살아야죠ㅠ     


제목은 ‘참새의 인문학 채널’입니다.


심리, 철학, 역사, 책, 글쓰기 등 인문학 내용과 명상이나 힐링 콘텐츠도 같이 할 예정입니다.       

    

제가 완전 기계치, 컴맹이거든요 ㅠ

유튜브 계정 만드는 데만 3개월 걸렸어요 ㅠㅜ     


친구들이 도와줘서 겨우 하나씩 올렸어요. 영상 하나 올리는데 백만년 걸리네요 ㅠ                    

제가 링크한 이 영상은 시험 삼아 한번 만들어 본 것입니다. 


https://youtu.be/2sk2RcDeV0w


내용이 완전 엉망이네요ㅠ      


그래도

여러분들 ‘구독하기’ ‘좋아요’ 많이 해주세요  ㅠ           

작가의 이전글 '공황과 불안의 극복' 책모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