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바드
슬픔도 노여움도 없이 삶을 살아가는 자가 되지 말자 /세상을 다양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살아가려고 노력 중인 人間 입니다.
-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
백송
고등학교에서 영화를 공부하고 있는 고등학생. 영화가 세상을 어떻게 바꿔가는지 조금 더 이해하고자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
샐리드부아
Wellbeing Advocate | 사람과 행복, 웰빙이 관심사 | 직장인, 스타트업 창업, 리모트 워커, 프리랜서, 디지털 노마드 등을 거쳐 현재는 외국계 HR업계에 종사중 |
-
전승일
애니메이션과 과학융합예술 분야에서 창작 및 저술 활동을 하고 있는 예술가입니다. 제노사이드(Genocide)와 트라우마에 대한 예술적 성찰과 치유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
김덕영
다큐멘터리 영화감독 , 작가, 글쓰기와 인문학 강연을 하며 낯선 곳에서 삶의 가치를 찾고 있다. 2020년 '김일성의 아이들', 현재 2024년 2월 '건국전쟁' 극장 개봉 예정
-
오성은
소설가. 쓴 책으로 장편소설 ⟪라스팔마스는 없다⟫, 소설집 ⟪되겠다는 마음⟫, 에세이 ⟪속도를 가진 것들은 슬프다⟫, ⟪사랑 앞에 두 번 깨어나는⟫ 등이 있다.
-
현요아
우리를 살리고 사랑하는 삶
-
맨하탄K
퇴행 중인 인간이 전하는 삶
-
박상영
탈북청소년교육공동체 셋넷학교 길잡이 늑대입니다. 문화 예술과 낯선 여행을 통해 평등하고 따뜻하게 소통합니다. 세상의 모든 편견 너머 행복한 일상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