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직딩딩 Oct 07. 2019

우울증이 남기고 간 자리는

폐허 속에서

몸이 망가지는 신호를 느꼈다.

우울을 앓으며 움직임이 둔해지고 살도 많이 쪘다.

이대로 있다가는 죽을 것 같아서 헬스를 시작했다. 


트레이너의 말과 인바디 결과가 나는 이대로 있다가는 빠르게 무너진다고 했다.

몸이 많이 망가져있었다.

내가 나를 돌보지 않았고 돌보지 못해서 몸이 폐허가 되어버렸다.


괜히 화가났다.

왜 나를 돌보지 못했나싶고. 돌볼 수가 없었다. 정신이 망가진 상태에서 신체를 어떻게 돌보지.


살고싶어서 혼자서 엄청 울었다.

더 이상 죽기싫고 나를 파괴하고싶지않아.

살고싶다.

작가의 이전글 곧 서른에 통금 9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