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0
명
닫기
팔로잉
130
명
B급사장님
12년차 작은 콘텐츠 회사의, '사표를 품고 사는' 사장입니다. 발주처, 전/현 직원 출입금지🚫
팔로우
Ubermensch
글을 토하는 사람.
팔로우
북한강
정년 퇴직 후의 삶을 너무 느긋하지도 조급해 하지도 않게 살아가는 중늙은이의 치매 방지용 글쓰기이자 은퇴 이후 세컨드 라이프를 만드는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
팔로우
이진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경제·금융·회계 이야기를 일상의 언어로 풀어냅니다. 기초 상식부터 심화 이론까지, 낯설었던 개념이 자연스레 익숙해지는 경험을 함께 나누어보아요.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지아
알콜중독인 엄마와의 관계에서 벗어나, 나를 알아가는 중입니다. ziansoop@gmail.com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볕뉘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류한창
글과 그림으로 생각과 마음을 나눕니다.
팔로우
맑음의 바다
자연이 주는 감동과 위로를 읽고, 어제보다 조금 더 살 만한 오늘을 씁니다.
팔로우
이대영
브런치에서 책 쓰는 사람입니다. (전)삼성전자 마케팅기획실에서 근무한 오랜 경험으로 직장인을 위한 글과 여성들을 위한 감성에세이를 아침마다 씁니다.
팔로우
한아름
상담전문가입니다. 상처. 사랑. 성장등 우리들의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글이 마음이 아프면서도 따뜻하고 힘을 주네요 라는 말에 힘을 얻어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평범한 직장인
평범한 사람의 특별한 생각
팔로우
박미선
어린이와 어른의 경계인. 주로 공상에 빠져 동화와 소설, 에세이를 끄적인다. 아마추어 밴드에서 신시사이저를 연주할때는 맨정신이다.
팔로우
Somewon
프로젝트 썸원이라는 개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는 '썸원의 [SUMMARY&EDIT]'라는 뉴스레터와 '썸원 프라임 멤버십'이라는 유료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신과의사 이주영
미국 콜로라도에서 활동 중인 성인/소아정신과 전문의입니다. 사람 간 관계를 정신분석 및 가족시스템 이론을 통해 이해하려고 하는 남편이자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The Happy Letter
THL입니다. 지금 이 세상에 함께 존재함에 감사하며 삽니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들을 늘 기억하려 합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느긋
느긋하게 살고 싶은 한 사람의 공간입니다.
팔로우
온유
일을 좋아하는데 회사는 왜 이렇게 힘들까. 방황하다 심리상담을 받았고, 그 길로 다시 공부를 시작해 심리상담사가 되었습니다. 상처로부터 피어나는 내면의 성장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