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9
명
닫기
팔로잉
149
명
김영진
에니어그램 4번 유형으로, ISFJ 용감한 수호자에서 ESFP 연예인 유형으로 바뀌었다. 관계 맺음을 좋아하고, 감정(사랑과 외로움)에 대한 주제로 연재 중이다.
팔로우
연뚝이
쓰러지지 않을 수는 없다, 그러니 열 번 스무 번 다시 일어나는 오뚝이처럼 살 수밖에 / what doesn't kill you makes you stronger
팔로우
오연
언어와 공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메모원
오늘을 생존하는 그 날의 생각
팔로우
맹현
작가 & 출판사 핌 대표
팔로우
어떤 생각
내 소멸의 흔적, 느린 그림으로 재생하고 싶다.
팔로우
윤병옥
성찰하는 삶을 이야기합니다. 영화의 텍스트속에서 심리학적 상징을 찾고 해석합니다.
팔로우
송다희
송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기하
신기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운
우연히 한 문장, 한 글자 주의 깊게 바라보았습니다. 그 우연이 제 삶에 길을 내어주었습니다. 제 글이 구름처럼 언제든 볼 수 있지만 깊이 있고 위로가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구름조각
에세이 쓰는 기자
팔로우
강철토끼
당신도 누군가의 영웅입니다! 교육칼럼니스트 살림이스트 라이프코치
팔로우
해나결
햇살처럼 따뜻한 이야기를, 나답게, 고운 결로 써내려가는 작가 / 에세이, 시, 소설 떠오르는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일단 씁니다.
팔로우
붕어만세
옛날 이야기를 좋아하며, 가벼운 글 쓰기와 간단한 그림을 자주 그립니다. 딱히 특별하다고 할 것 없는 평범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현
일상에서 드는 생각들을 저만의 시각으로 씁니다. 때로는 낯선 도시에서의 색다른 시선을, 때로는 일상에서 발견한 평범한 이야기를 그려요. 여행, 책, 술, 드라이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솔
저라는 사람과 생각은 계속해서 변하는데, 글이라는 고정된 매체에 그것들을 담아 두는 것이 두렵습니다. 부디 가벼이 여겨주시길.
팔로우
기린그림
직장인입니다. 주중엔 일하고, 주말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창원마술사
회사를 다니면서도 글에 대한 관심을 놓고 싶지 않아 브런치에 글을 써봅니다. 저만의 생각에 잠깐이라도 즐거우셨으면!
팔로우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팔로우
고은유
어여쁜 그림이, 가을이를 합사해 알콩달콩 지내면서 더 많은 고양이, 사람들이 잘 지냈으면 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