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칼과나
읽고 쓰고 만드는 삶을 지향합니다. 하고 싶은 것을, 하고 싶을 때, 하고 싶은 만큼만 하며 살고 있습니다. 사춘기 접어든 아이들과의 행복한 공존을 고민합니다. 덕질은 숨쉬듯이.
팔로우
제니앤
두 아이 키우고 살림하며 지냅니다. 그러다 읽고, 씁니다.
팔로우
므프
Mom, First. 아이의 성장과 엄마의 성장,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워킹맘.
팔로우
박찬선
우리 아이의 미디어 생활, 이대로 괜찮을까요? 영유아 미디어리터러시에 대한 생각을 나눕니다.
팔로우
다카포
삶에 감사하며 매일 하고 싶은 일들을 더 쌓아가는 사람, 마음 먹는 것보다 해내는 시간이 더 짧은 사람, 나이에 비해 다소 해맑음, 세 공주의 엄마이자 18년차 직딩.
팔로우
자아도취
스스로를 사랑하는 법을 배워가고 있는, 맛있는 것에 꽤나 진심인, 자아도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다애
지난 일 떠올리고 다가올 일 상상하며 글을 씁니다. 쓰고 읽으며 정리해 나갑니다. 어제와 오늘을.
팔로우
마리정민
엄마인 나와 엄마가 아닌 나, 성장의 시간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라이프 코치 & 감정코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이랑 동동
온라인 독서모임을 운영하는 애서가이자 읽고 쓰는 작가 엄마입니다.
팔로우
스텔라
쓰는 사람, 사남매 엄마
팔로우
커리어 아티스트
<스테이블 코인 - 부의 대이동> <당신이어서 해낼 수 있습니다> 작가 / 어제보다 나은 오늘, 내면과 외면을 아우르는 성장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봄쌀
13년 넘게 출판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책들을 만들었어요. 북에디터로서 시즌1을 마감, 봄쌀 시즌2는 스타트업입니다.
팔로우
골드래빗
경제와 돈에 대한 이야기를 알기 쉽게 글로 씁니다. honoluluzoo@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