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국경 없는 펜
다국적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와 나. 스무살까지 여권도 없던 극한의 모범생에서 4개국 거주, 40여개국 여행 후 영국남자와 결혼했어요. 현재는 호주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소피의 진솔한 이야기
궁금한게 많고, 그만큼 깊이 파보고, 경험해본 진솔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Alice in wonderland
《당신의 이직을 바랍니다》의 저자 앨리스입니다. 싱가폴에서 살고 일하며 느끼고 경험한것들을 나눕니다. IG: https://www.instagram.com/haneulalice/
팔로우
오설자
오랫동안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다가 지금은 작가로서 또 다른 삶을 가꾸고 있어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을 쓰려고 해요.
팔로우
최효석
비즈니스 코치이자 기업교육컨설팅회사인 서울비즈니스스쿨의 대표입니다.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일을 코칭, 워크숍, 컨설팅, 자문 등의 방법으로 매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픽토리
'픽토리'는 우리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과 교육을 도와주며 자녀와 함께 영어책 읽기를 꾸준히 실천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고도리작가
한때 공무원이었고 지금은 다른 꿈을 꾸며 글을 쓴다. 두 아이의 정신없는 엄마이고 가끔 무심한 남편의 아내이다. 한 편의 글이 완성될 때마다 행복하다. 그 힘으로 계속한다.
팔로우
안나B
사랑/이별/이혼에 대한 단상, 그리고 보트에서 살면서 천천히 이동하며 본 세상을 글로 남깁니다. 가끔씩 두서없지만 기록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서도 씁니다.
팔로우
임희정
말하고 쓰는 사람 '작가운서 임희정'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글로 씁니다. 말로 나를 세우고 글로 나를 구조합니다. 내 지난 생을 퇴고해 앞으로의 삶을 잘 살아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신소영
핀란드에서 살고 있는 엄마가 육아를 하며 겪은 아이들의 성장기와 우리가 마주한 핀란드의 모습을 글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Yoona Kim
쓰는 사람. 혹은 에세이스트. 옷을 지으려다가 글을 짓게 된 삶. 쓰지 않을 땐 읽습니다. 당신과 나 사이를 잇는 글이 된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꽃샘
책 <우리 둘만 행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를 썼습니다. 30대의 우리 부부가 딩크가 되기로 결심한 후 벌어지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준탁 Chris Yoon
IT&오퍼레이션 컨설팅 sapienta의 CEO입니다. 중앙일보에서 IT 칼럼을 정기연재하고 있으며 '한 권으로 끝내는 디지털 경제', 'Web3.0 레볼루션'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맥스 Max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기업과 투자를 수단으로 활용하는 사회적기업가이자 임팩트투자자. 소셜벤처와 임팩트투자, 공유경제에 관심이 많습니다. 임팩트 액셀러레이터 소풍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투잡남
안녕하세요. 배워서 남주는 투잡남입니다. 1인 크리에이터,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진심발자욱
뒤늦게 시작한 창업의 길, 그 작은 발걸음 하나하나를 기록합니다. 가족과 피부, 그리고 삶 속 진심을 담아 써 내려가는 이야기들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공감으로 닿길 바랍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