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니키코
10년 전 처음 발을 디딘 덴마크에서 처음엔 학생으로 그리고 사회인으로 가족으로 살고 있습니다. 지금은 소도시에서 마음의 정원을 가꾸며, 일상에서의 소소한 배움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이승훈 Hoon Lee
스타트업을 통해 세상을 이롭게 하고 싶은 대한민국 청년입니다. (Stanford MBA class of 2016, Co-founder of Ringle)
팔로우
제제
8년차 간호사 출신의 프리랜서 작가. 글과 그림, 그리고 사람. 모든 것을 사랑하며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고은
따뜻한 크리에이터로 살아가고자 질문하고, 경험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우사기
여행•요리•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마마데이나
따뜻하고 위트있는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전 광고인. 두바이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kkamanjisu
아이가 자라고, 엄마도 자라고, 공간도 자란다
팔로우
경험을전하는남자
제 글이 여러분의 경험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ㅛ
팔로우
이키
기록하며 디자인을 쌓아가는 사람, 이키입니다. 10분 루틴으로 시작한 작은 실천이, 오늘도 나를 다시 만드는 힘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최열음
해, 말아 에서 해를 맡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정신윤
3인조 혼성 가족으로 지냅니다. 일할 땐 솔로로, 남편이 출장가면 아들과 유닛으로 활동합니다. 가끔은 남편과의 유닛도 꿈꾸고요. 꾸역꾸역 사랑을 노래하고 삐그덕 낭만을 연주합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유나시
출산을 앞둔 어느날 삼중음성 유방암 3기 선고를 받고 삶이 송두리째 바뀌었습니다. 울고만 있을 순 없어서 그 여정에 글과 함께 갑니다
팔로우
설부인
마케팅 기획자에서 관광학 박사, 그리고 작가로. 여행의 본질이 멋진 풍경이 아니라 '마음의 변화'에 있다는 것을 깨달은 후, 다양한 이론을 연구하며 그 해답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so young in season
IN SEASON의 Co-founder / www.inseason.co.kr / 연남동 Someone's Recipe에서 작업 중
팔로우
퍼시픽워드샵
한국에서는 글로벌 광고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일을 했습니다. 현재는 미국 LA에 살며 영어 교육과 글쓰기로 작업의 방향을 넓혀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