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니유니 May 15. 2024

밥을 새모이 만큼 먹는 남자친구

*내향인의 연애 8화*

남자친구는 밥을 항상 새모이만큼 먹었다. 나보다 키도 덩치도 큰데 밥 먹는 양은 나보다 적었다. 

양이 적은 남자친구랑 있으니까 나도 같이 양이 줄었다. 혼자서 계속 먹는게 좀 민망해서.. 나도 같이 소식좌가 될 '것' 만 같았다. (근데 느낌만 그랬지 사실은 아니었다.. 하하)

어느날 같이 마라탕을 먹었는데, 쪼리는 이성을 잃고 음식을 흡입하기 시작했다. 핸들이 고장난 8톤 트럭 같았다..

만화가 제일 먼저 올라오는 유니 인스타그램에 놀러오세요!

유니유니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전 22화 남자친구가 용기내어 한 부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