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대치동 비둘기
사교육 1번지 대치동 한복판에 거주하고 있는 초등학교 교사이자 학부모. 강남 8학군 중 힘들기로 유명한 학교의 교사로서의 삶과 대치동 학부모로서의 삶의 균형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무색무미
전생 유럽여행객 현생 프로야근러
팔로우
이일일
보통 사람입니다. '사람냄새' 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누구나 하루쯤은 혼자 조용히 앉아, ‘사람’이라는 단어를 곱씹어야 할 때, 그럴 때 곁에 두고 싶은 문장이 되기를.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이수연
아나운서, 패션MD, 교사. 삶의 무대가 바뀔 때마다 흔들렸지만, 그 날들이 모여 지금의 내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단단해진 내가, 그때의 나를 살아가는 당신에게 이 글을 건넵니다.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루미아
#딸딸딸워킹맘.#여행사실장.#ENTP #연상연하부부 #법학석사 #기쁘고떳떳하게 #오늘도행복합니다
팔로우
Ok sun
Ok s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공감 능력으로 관계 문제를 해결해주는 40대 코치입니다.
팔로우
얼반트레이더
28살 파생트레이더
팔로우
한꽃차이
꽃이나 들여다볼 여유가 없는 세상에서, 꽃으로 세상을 들여다보는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플로리스트. 플라워 힐링 에세이, '지친 날이면 꽃이 말을 걸어왔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여백발상
'게으른 생각' lazyidea입니다. 이지올로지(Easy-ology), '가장 쉬운 방법을 찾는 게으른 혁신가'를 지향합니다. ‘학습이 필요 없는 쉬움’을 궁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