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9
명
닫기
팔로워
49
명
란란
Boxing is My Life.
팔로우
가끔씩한번
가끔씩 한 번 쓰다. 읽다. 생각하다.
팔로우
홍성건
늘 감사! Thank you all the time!
팔로우
야백
먹고 산다는 건 좀 웃긴 일이다
팔로우
봄봄
봄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캐러뜰
술과 글을 좋아하는 마케터입니다. 좋아하는 것이 많을수록 인생이 행복하다고 믿습니다 ☘️
팔로우
che
che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Bang Juha
문학을 즐겨 읽는 직장인, 그리고 예비 에세이스트.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는 대신 믿고 견디면 기쁨의 날이 온다던 푸시킨의 시처럼, 살아갑니다.
팔로우
델핀
소극적 낭만주의자. 영화에 얽힌 일기를 씁니다. 현실 앞에서 쉽게 좌절하지만, 늘 낭만을 포기하지는 않으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성열원
성열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창현
연구원, '대학원에서 살아남는 레시피', Do it! 파이썬 생활프로그래밍 저자, 질러, 유라시아 저자. 운동 , 글쓰기
팔로우
이승현
따뜻한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요.
팔로우
박병태
박병태의 '통찰(Insight)'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인사이트 좀 있는 사람', '통찰의 도구들'을 출간 하였고 시집 출간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이청어람
사회복지사로 근무하며,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작가이자 좋은 음식과 영양으로 바른 먹거리를 컨설팅하는 푸드컨설턴트입니다.
팔로우
아웃풋중독자
해가 지날수록, 점점 감각이 무뎌져 가는 것 같습니다. 익숙해진 일상을 그저 흘려보내는 삶은 살고 싶지 않기에 일상 속의 지혜와 깨달음을 순간 순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로소득
키워드로는 도저히 담지 못한 다양한 이야기를, 이런저런 글을 통해 풀어내려고 합니다.
팔로우
콜럼버스
달걀은 깨트려 세우면 됩니다. 세상의 많은 문제는 발상의 전환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짚고 새로운 원칙과 기술, 경영, 스타트업을 얘기하겠습니다.
팔로우
파주
멋대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