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부자일보
안녕하세요 부자일보입니다. 부자일보의 케이는 사업가이자, 작가이자, 유투버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 관심 주제는 경영, 경제, 투자, 세계, 학습. 언어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이로운 PB
은행, 증권, 보험등 금융기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금융영업의 정석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랄라라
매일 보고 느끼며, 읽고 씁니다. 기록을 통해 나를 사랑하고, 나를 확장합니다.
팔로우
시오
호주에서 공부하고 일했던 추억을 시작으로 한국에 돌아온 이후의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팔로우
김민수
내게 있어 행복한 시간은, 사진을 찍는 시간 + 글쓰는 시간 + 책 읽는 시간 + 마음 통하는 이들과 대화하는 시간 이런 시간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풍경달다
소소한 사랑, 소소한 마음, 그리고 참 예쁜 소소한 당신을 생각하며 손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지금은 일상에서 만난 풍경과 책을 통해 마음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선호
문학바탕 등단. 시집 <풍경소리에 어제를 버리다><여행가방><시간은 가슴을 두근거린다><당신도 신발을 버리시요>. 세계음악 에세이<지구촌음악과 놀다>세종우수도서 선정.국제펜클럽회원
팔로우
허병민
知識工學者 | 작가·연사, 콘텐츠 기획자, 아트 딜러, '하나를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 '최고의 석학들은 어떤 질문을 할까' '곱셈인생' 등의 저자
팔로우
이충호
I am a Greek born out of due time. 난 시대를 잘못 타고난 그리스인이다. - Oscar Wilde
팔로우
정영서
날들의 기록
팔로우
yoyoyo
yoyoy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나
해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순심
순수한 마음으로 따뜻한 그림을 그립니다. 완벽하지 않지만 세심한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사노라면
사노라면 김경근 수필가, 캘리그라피 작가. 십여년 넘게 매일 캘리그라피 작품과 에세이를 연재 중인 수다작가. 마땅한 시가 없을땐 직접 시를 써 캘리그라피를 완성한다. 그래서 시인.
팔로우
bonnybonny
IT회사에 다니고 있으며, 세상에 무뎌지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오들로
혼영일년: 혼자 영화를 보며 일 년을 보내다. 홀로 도시를 살아가는 제가 영화로 일 년을 보내며 느꼈던 시간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좋은 사람이 되는 게 꿈입니다.
팔로우
작은우주인 김은주
알록달록 하루를 살아가는 무지갯빛 일상이야기를 손글씨와 함께 전합니다. https://link.inpock.co.kr/littlespacestory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