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3
명
닫기
팔로워
223
명
어느 우체부의 독백
시베리안 허스키 Rey와 미네소타 일상을 전하는 어느 우체부의 독백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풍운아의 되새김질
우리의 흔한 일상 속에서 당연하게 여겨지던 무채색의 하루에 철학이라는 날카로움을 입혀볼까 합니다.
팔로우
영동 나나
글 쓰는 할머니 간호사입니다.
팔로우
Dae
Da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소정
어릴 적 보았던 옹달샘(소정). 비가 오면 흙에 묻히곤 했지만, 저는 늘 맑은 물길을 만들었습니다. 그 옹달샘처럼, 제 글도 맑고 잔잔하게 흐르는 희망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성현
한울림 평생현역 정성현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행복한 노후 30년을 이끄는 아름다운 삶 이야기
팔로우
루달
나에게 온 바람 한 잎도 살펴 보려 했네요. 그런 흔적을 성찰 하려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윤희
최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ay
Kay | 쿨짹 | 1인기업 14년 차 ‘슬기로운 방황생활’ 뉴스레터 발행 중 취미가 공부인 사람 어린 나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쓰는 중
팔로우
뜰에바다
뜰에 바다와 정원을 두고 삽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주로 인생과 일상을 음미하고 노래합니다. 영원에 닿는 삶을 위하여~.
팔로우
맘고래
주 전공 건축, 부 전공 육아. 낯설고 아름다운 것을 동경해요. 기록하다보면 특별하지 않은 건 없다는 걸 깨닫는 중.
팔로우
Ji클레어
한국과 미국의 상업용부동산/건설시장을 거쳐, 현재 빅테크에서 AI인프라 데이터센터를 짓고 있습니다. 건축학 전공의 확장성과, 데이터센터 건설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성진
브런치를 읽고 쓰고 기획합니다.
팔로우
Little Prince
지구별을 여행한 다정한 기록들
팔로우
단호한 제제
마케팅 고객경험, 디지털 혁신, 데이터, 브랜딩 등 넓은 범위를 맡다보니 얕은 '폴리매쓰'가 되어버림. 디지털 노마드를 지향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중
팔로우
Stardust
광활한 우주에서 별먼지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상상 속 세상과 현실의 지구를 오가며 글을 씁니다. 찬란하고 외로운 순간들을 발견해, 그 좌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연필로쓴다
생활속이야기를 쓰다. 재미있고 즐거운 글 쓰고싶다. 글을 쓰는 것을 통해 만나게된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느낌을 솔직하게 표현하며 겸손한 마음으로 나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창호사랑
창호사랑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