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현주 May 05. 2020

내가 엠패스라 힘들었던 거였어!



Teal Talk #1 유투브 채널에 올렸어요!

이번 주제는 "내가 엠파스라 힘든거였어" 로 했어요. 엠파스라는 개념을 소개하고 있는 "나는 초민감자입니다" 라는 주디스 올로프의 책 리뷰를 겸해 영상을 찍어 보았어요.

앞으로도 엠파스, 나르시시스트, 심리 주제 관련 영상들 유투브에 올려볼 예정이에요. 오늘처럼 관련 책들 같은거 리뷰도 하면서 여러 이야기들 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관심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구독, 좋아요, 알림 설정 부탁드려요. 유투브는 Teal 로 검색하시거나 아니면 링크 프로필에 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나르시시스트, 엠패스 등 심리 이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