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산 아이파크몰 4DX
오랫만에 용산 아이파크몰 CGV 4DX 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개봉하는데 안보러 갈 수가 없었다! 이게 얼마만의 해리포터 시리즈 신작인지 ㅠ
뭔가 신비한 동물들 시리즈를 보면서 해리포터와 크게 연관된다는 느낌을 못받았었는데 이번 편은 조금 그런 느낌이 있어서 좋았다. 신동 시리즈 답게 잔잔한 느낌은 여전했지만 4DX 이펙트가 보는 재미를 살짝 얹어줬다.
의자가 등을 강타한다던지 눈이 예쁘게 내린다던지. 워터 이펙트는 당연히 오프시켰다. 온열시트처럼 등 따듯해지는 모먼트도 있던데 ㅋ
덤블도어의 비밀은 이미 다 스포가 되어서 별 의미는 없었지만 그간 다소 지루했던 캐릭터인 후플푸프 출신의 동물연구자 뉴트 스캐맨더의 매력이 조금씩 빛나기 시작하는 것 같다. 이제 해리포터 대신 시리즈를 이끌어가야 할 인물이니까.
근데 Fantastic Beast 시리즈가 해리포터의 루나와도 연관이 되어 있다고 들었는데 아직 그 연결고리는 나오지 않아 무척 궁금.. 언젠가는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진짜 해리포터 세계관도 끝도 없이 이어지고, 이게 애초부터 다 설정되어 있었다는거 보면 참 대단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다. 넷플릭스에 해리포터랑 신비한 동물들 올라오면 좋을텐데.. 복습하고 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