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따뜻한 불꽃 소예
안녕하세요. 저는 아픈 순간들을 따뜻한 글로 엮어 희망의 불꽃으로 바꾸는 소예입니다. 세상의 차가움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빛을 찾아, 자연과 가족, 그리고 철학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팔로우
바다와강
읽기와 쓰기, 커피와 불멍, 사진찍기를 좋아함.
팔로우
한이준 도슨트
미술관이 좋아서 그림이랑 연애중인 10년차 도슨트. Instagram @yi.junee
팔로우
정현
<삶>과 <사람들>, <조직사회> 그리고<서울대> 안 밖의 세상스토리를 생생하게 엮어 내어, 나와 아이들, 우리가 사는 세상의 삶을 다채롭고 풍성하게 만들고 싶다.
팔로우
구황작물
대체로 식물을 먹습니다. 쓰고 나면 부끄럽지만 할 말이 많아 쓰고 또 씁니다. 글로 돈을 법니다, 아주 조금. 온종일 쓸 수 있지만 자기소개는 어렵습니다.
팔로우
CineVet
멍청해서 파고들 줄만 압니다
팔로우
안치용
영화평론가 겸 인문학자. 영화평론가협회/국제영화비평가연맹 회원으로 부산국제영화제 심사위원, 생활ESG영화제 집행위원장을 지냈다. 전 경향신문 기자. 아주대 ESG융합학과 특임교수
팔로우
Chaeyooe
이해한다는 말을 쉽게 하지 않습니다. 쓰고 싶은 기분이 들게 하는 영화에 대한 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오윤
드라마 프로듀서입니다. 이야기가 있는 삶을 애정합니다. 근데 삶도 이야기도 잘 못써요! 어쩌쥬? 그냥 한자 한자 새롭게 써보려합니다. 때론 투쟁처럼, 때론 뎍심으로...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목하
시골에서 태어나 서울에서 공부했다. 먹고사는 일을 무엇보다 귀하게 여긴다. 다만, 그 주변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하다.
팔로우
Seraphim
여행과 공부, 독서와 글쓰기, 사진과 꽃, 사색과 지혜, 산책과 요가, 음악과 수채화, 해변과 자전거, 슬로우 라이프를 좋아함.
팔로우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염가이드 with UNOTRAVEL
2002년 캄보디아에서부터 가이드를 시작하여 캄보디아 이집트를 거쳐 현재 이탈리아에서 우노트래블의 대표 및 가이드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한종윤
더 충실하고 더 완전하게
팔로우
호치담
17년 차 사서이자 4살 짜리 딸과 43살 짜리 남편을 키우는 주부
팔로우
김선지
먼길 돌아, 뒤늦게 노트북 앞에 앉았습니다. 글을 쓸 수 있어 행복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