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하진
말이 닿지 않는 층위에서 윤리의 가능성을 탐색하고, 감정과 상처의 구조를 철학적·정신분석학적 관점에서 사유합니다.
팔로우
지구
사랑과 평화를 이야기합니다. 청춘과 낭만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지우
강원도에서 태어나 자란 강원도 토박이. 20대 초반으로 일찍 독립하여 생활 중. 기록을 좋아하고 세상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물아
친족성폭력(+2차가해), 디지털성폭력, 가정폭력, 아동학대, 그루밍 성폭력 생존자. 여러 글을 씁니다.트위터 @mula__00
팔로우
Jaehwan Jeon
영화 / UX / 디자인에 관한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Dana
프로덕트 디자이너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최탐
성균관대학교 국문과 학회 필담에서 활동했던 최탐. 최세니의 브런치입니다. 시를 쓰고 있으며 일상 사진을 올립니다.
팔로우
윤솔
윤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lover
♧♧
팔로우
제노아
기업가, 고위경영자, 해외 비즈니스 전문가로.. 이제는 경험과 깨달음으로, 가족애, 기업가 정신, 자신의 성장과 성찰로 건강한 영향을 미치고자 합니다. 그리고 출간 준비 중
팔로우
마테호른
작가 지망생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출간의 설렘과 가능성을 믿는 이들에게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 싶어 하며, 언젠가는 '마테호른'에 오르는 것이 꿈이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하치
사유의 안쪽에 자리한 고요를 글로 짓습니다. 존재의 모서리를 만지는 문장을 씁니다. 하치何致는“정답을 가진 이름”이 아니라 何 :질문으로 시작해서 致 : 어디까지 가보는 것입니다
팔로우
철상 Irondenker
철상은 사유한다, 자신의 필적과 담화가 존재양화사가 되길 바라며. Copyright 2024. Irondenker all rights reserved.
팔로우
채굴꾼
클래식 작곡가들의 이야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학생.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을 캐내는 걸 취미이자 삶의 활력으로 삼는, 열정 빼면 시체인 역사와 이야기, 클래식 음악 채굴꾼입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배은서
배은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온
나는 글로 깊어질 수 있을까요.
팔로우
서덕준
시의 치유력을 줄곧 믿습니다. http://instagram.com/seodeokjun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