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위트피 Dec 08. 2023

서혜정 성우님의 1:1 코칭

https://cafe.naver.com/shjreadlab?iframe_url=/MyCafeIntro.nhn%3Fclubid=30433351


나는 수파자 X 나에게 낭독 연구소에서 

7월부터 송정희 성우님과 기초반을 시작해 3개월간의 수업을 마치고 

심화1반 수업을 받고 있다.


100일 낭독을 마치면 

서혜정 성우님과의 1:1 코칭을 받을수 있다는 말에 

무조건 100일 낭독을 시작했다.

100일 낭독을 부담으로 생각하지 않고 어느 상황에서든 가능한 시간에 녹음해서 올리기로 하고 

같이 수업을 듣는 선생님들도 함께 으쌰으쌰하며 올리다보니 어느덧 100일 낭독 완주 !!


바로 서혜정 성우님과 날을 잡고 어제 드디어 1:1 낭독 코칭 시간!!!


두근 두근 ~~ 

준비된 글을 낭독해 주시면 바로 바로 따라 읽는데 어찌나 떨리던지 처음에는 개미소리가 났다. .^^

그러나 중간 중간 이끌어 주시는 말씀을 들으며 따라 하다보니 

편안하게 잘 낭독 할 수 있었다.

"목소리는 영혼의 울림이다"

성우님이 늘 말씀하시던 말씀이기도 하고 

내가 100일 낭독을 하면서 태그에 매일 적었던 문장이다.

#목소리는영혼의울림이다



신의 선물로 받으신 목소리를 함께 나누고픈 마음에 

낭독의 길을 넓혀 가고 계신 성우님께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


낭독은 소리를 채워서 마음을 채우고 나의 뼛속까지 채워가는 

'낭독은 글을 읽는게 아니라 말을 하는 것이다.'

'글에 호흡을 불어넣어서 잠자고 있는 활자를 살려내어 밖으로 나와 춤추고 활동할 수 있도록 해준 후

 다시 내 귀로 들여보내 말의 내용을갖고 마음의 휴식을 갖게되며 

또 내용은 나의 뼛속까지 스며들게 되는 것이다.'

'낭독은 인문학의 완성이다.'

오늘 코칭 받으며 나의 마음에 새기는 말들이다.


성우님 감사합니다.

저에게는 대단한 연예인이신 성우님과 독대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가문의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찍은 사진 액자에 넣어둬야 할 것 같아요..^^

성우님의 행복 바이러스를 따라가며 

낭독으로 봉사할 수있는 삶 살고 싶어요.

 

우리 선생님들 어서 100일 낭독 시작하세요.

"WHY NOT??????"




100일 낭독을 마치고 서혜정 성우님과 1:1 코칭을 받았어요.

제겐 너무나 특별한 시간이었어요.

너무도 편안하게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또 100일 낭독을 시작 했는데 그때 또 만나자고 하셨습니다.

" 네 꼭 다시 봬요!!"

송정희 성우님께 잘 배웠다고 칭찬 들었어요. 

송샘 감사합니다. 알라뷰~~

작가의 이전글 5년 다이어리를 쓰면서 좋은 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