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4
명
닫기
팔로잉
154
명
서성우
다큐멘터리스트였던 예능PD
팔로우
메이슨
책을 좋아하고, 독서를 통해 문화를 만들어가는 메이슨입니다.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온오프
한부모 가정에서 자란 삼남매 중 장녀였던 내가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어요. 마음속에 오래 담아 두었던 수많은 이야기와 육아, 성장, 가족의 따뜻한 순간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원더풀
12년차 마인드 교육 콘텐츠 개발자이자 더 나은 삶을 응원하는 그림책 테라피스트. 그림책 에세이를 통해 삶을 돌아보고, 용기, 자신감, 회복탄력성과 같은 마음의 힘을 전하는 사람
팔로우
카인드마마
세 아이를 키우며 삶을 '운영'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일상과 여행, 깊은 사유 속에서 유머와 통찰로 삶의 구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라온제나
빛을 닮아가는 그림자의 시선으로, 우리 곁의 소중한 일상이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인지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나저씨
나저씨 또는 냐저씨로 불리며 인생을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소소한 제 일상과 생각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려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팔로우
박찬규
독서와 학습을 통해 스스로를 성장시키고, 그 경험과 통찰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BABO
BABO의 관찰일기입니다. 작은 분식집에 오고 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특별하기도 하고 평범하기도 한 소소한 일상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달보
사유를 통해 삶을 더 깊이 들여다보는 글을 씁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의 마음에 고요한 평온이 스며들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티모
리그 오브 클래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장 내 인생에 써먹을 스킬 가득한 음악 챔피언들을 소환합니다. 가이드 티모가 안내하는 갓생 치트 키, 지금 시작합니다.
팔로우
오월
주고 받고 남고 해소하는 수다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얼웨즈 Always
일상의 작은 순간에서 마음을 건져 올리고, 그 속에서 용기와 희망을 찾는 글을 씁니다. 조용한 고찰과 솔직한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하루에 따뜻한 숨 하나를 더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MOYA
현직 포토 그래퍼입니다. 평일에는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사진을, 주말에는 내가 사랑하는 사진을 담습니다. 결국, 사진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온시
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슬
무명 연극인이자 프리랜서 작가. 기록으로 살아가는 사람. 사랑하는 사람으로, 그리고 예술을 하는 사람으로 죽고 싶어 가장 여린 곳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은하수
우리가 도달할지도 모를 세계들을 상상합니다. 여성 서사 단편소설집 <마주치면 돌이 되는> 수록 작가(2026.01 출간 예정)
팔로우
여운
잘 해내는 방법보다, 흔들리는 순간에도 중심을 잃지 않는 방식을 고민해왔습니다. 삶의 부담을 줄이는 이야기들을 차분하게 풀어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노란 잠수함
일상의 행간에서 삶의 의미를 건져내, 진심을 담은 문장으로 옮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