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7
명
닫기
팔로잉
137
명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무비 에세이스트 J
아이들과 함께인 제가 좋습니다. 그런데 정작 제 안에 있던 아이를 오랫동안 잊고 살았네요. 영화와 문학, 그리고 삶에 대해 떠들고 싶은 그 아이를 여기에 살짝 꺼내놓습니다.
팔로우
밀잠자리
실리콘벨리에서 효율만을 쫓던 제가 가장 비효율적인 행위인 '달리기'에 빠진 이유는 역설적이게도 그 속에서 인간 본연의 자유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오붓한일상
사람과 사람 사이, 공간을 채우는 기획자입니다. 느릿느릿 단순하고 싶은 INTJ이며,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베리바니
현실과 꿈, 그 사이의 이야기를 천천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성일
어제보다 새로운 날을 위해 글을 읽고 쓰며 생각을 나눕니다. 지금 여기의 소소한 일상을 즐기며, 오늘도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정원에
아름답게 그리워질 [지금, 여기, 언제나 오늘]에서 1일 1여행 중에 설렘을 찾아 읽고 쓰고 달립니다.
팔로우
한재영 신피질
No desire. No demand. No expectation. No hope for outcome. With devotion, practice continues!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나비
소소한 일상 속에서 작은 꿈들을 꾸고 있습니다. 꿈을 꾸며 느끼는 행복을 담고 싶어서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레이크스트림
流水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구르미
15년간 엔지니어로 일하다 지금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공대생도 이해할 수 있는 재무 이야기와 조직관리 이야기 그리고 사는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긋다
개고생 끝에 원하는 회사에 들어갔지만, 번지수를 잘못 찾았단 걸 뒤늦게 깨닫고, 진짜 원하는 삶을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만박사
#미국 재정컨설턴트 #어쩌다 작가 #암 연구원 #세명의 딸과 함께하는 일상 #미국 메릴랜드주의 엘리콧시티 거주 #2011,2012,2018년생 딸 키워요.
팔로우
Dr 정하늘의 Mecovery
저에게 주어진 운명을 사랑하고자 글을 씁니다. 지나온 삶의 많은 선택들이 인정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고, 자존감과 건강을 회복한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별하맘
아이가 지어준 이름 ‘별하(별처럼 높이 빛나는)’처럼, 타인의 삶 속에 숨겨진 고유한 빛을 정독하는 라이프 & 커리어 에디터 별하맘, 정성희입니다.
팔로우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쑴이
40대 중반, 싱글 여성. 현재 재취업 준비 중. 마음 먹은대로 계획대로 되지 않는게 인생, 불확실함과 막막함에 조급해하지 않고 즐기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