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9
명
닫기
팔로잉
69
명
해피오미
극내향인의 유쾌한 일상+가족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왜요제가박논쓴사람으로보이시나요
여러분 저 이제 박사에요
팔로우
Ell
삶은 과정이고, 우리는 같은 목적지를 다른 길을 통해 걸어간다. 어떤 길을 선택하고, 무엇을 보고, 느낄 것인가?
팔로우
몽접
세심한 마음으로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엄마의 언어에 난 울었다> 출간작가.
팔로우
수미
읽고 쓰는 생계형 환쟁이 수미입니다. 삶 속 모든 이야기를 글로 토해냅니다. *에세이집 [기록] 2022년 출간 *그림책 [별이 쓸고 간 길] 2025년 출간
팔로우
소휘
채식 30년, 남들과 조금 달라 특이한 듯 평범한.
팔로우
슬기로운 생활
슬기로운 생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만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순간을 채우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소이
한국문학 번역가, 프랑스 필립피키에 출판사 한국문학 기획가, 아동 문학 작가.
팔로우
요파 is 요가하는파일럿
읽는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글을 쓰려고 노력합니다. 편하고 쉽게 읽히면서, 재미있는 글로 소통하고 싶어요.
팔로우
강정욱
레몬베이스에서 People & Culture팀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리더십과 조직 문화에 관심이 많습니다. 저서로 <나의 첫 커리어 브랜딩> <스타트업 HR 팀장들>이 있습니다.
팔로우
민영
캐나다에서 Human-Computer Interaction(HCI)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인문학과 철학, 디자인을 녹여낸 감성적인 기술을 탐구하고 개발하는 연구자입니다.
팔로우
다나
𝑑𝑎𝑛𝑎의 일상
팔로우
스텔업
현직 방송기자/스피치 컨설턴트/유튜버/브런치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나의 N잡 라이프]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대표님의 인사담당자
인사담당을 15년 이상 했어요, 스타트업을 창업했어요. 망했죠. 그리고 다시 인사담당이 됐어요, 지금은 '대표님의 인사담당자(yourhr.co.kr)'의 대표에요.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도시 언니
일상의 자질구레하고 잡다한 생각을 끄적입니다. 30대, 1인 가구, 11년차 회사원, 예술경영학도입니다.
팔로우
Jude
Jude의 브런치입니다. 실내디자인학과를 나왔지만 철학 수업을 더 좋아했고 아픔과 상처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리버
Product designer @Seoul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