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존과 지니
가벼운 자전거 여행을 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 자전거 여행을 하며 여행의 기억을 잊어버리지 않게 여행기를 씁니다. 트래킹, 스노우보드, 스쿠버다이빙도 합니다.
팔로우
익명
어떤 생각으로 다른 무엇(주로 잠)도 이루기 어려울 때, 이 곳에 털어놓듯 글을 썼다.
팔로우
아침겸점심
아침 겸 점심
팔로우
이수댁
반갑습니다. 글쓰기를 사랑하는 빵이 엄마, 안지영입니다. 서로를 키우며 함께 자라는 빵이네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해요.
팔로우
하이디어
외로운 이들을 위한 심리학 에세이를 씁니다. Hi, Dear.
팔로우
해라 클래스
채움형 버킷리스트 '해라클래스'운영자 / 대화와 토론을 좋아하는 인간
팔로우
진영그림
학교 밖 예술가로 살아남기
팔로우
토끼 집사의 삶
반려동물 토끼와의 삶은 어떤가요? 아직은 반려동물로 흔치 않은 토끼 그래서 토끼와 토끼 집사의 어우러진 일상들은 더욱 더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팔로우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생각하고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고양이과인간
쓸 수 있는 글을, 최대한 솔직하게 씁니다. 글을 쓰며 삶의 균형점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총총파파 다이어리
초보 아빠의 육아 일기 @chchpapa
팔로우
갈대의 철학
우리들 살아가는 소소한 작은 삶들에 피어난 그리움에 기다림의 애환들을 자연과 벗 삼아 여정길 따라 떠나는 사랑과 인연과 이별과 만남이라는 철학적 사진에세이를 들려주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G and R
너희 마음에 그리스도를 주로 삼아 거룩하게 하고 너희 속에 있는 소망에 관한 이유를 묻는 자에게는 대답할 것을 항상 준비하되 온유와 두려움으로 하고 베드로전서 3장 15절
팔로우
윤성민
사진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Jamin
AI 스타트업 PO / 여러가지 읽고 보고 쓰는 사람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지혜
쓰는 사람 그리고 걷는 사람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권민창
매일 매일 따뜻한 글 한 잔을 제공해드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