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3
명
닫기
팔로워
193
명
이손끝
단안 시각장애인, 한쪽 눈으로 그리고 쓰는 편집디자이너. 다섯살 아이의 눈부신 말들을 받아적다가, 나를 말하고 싶어졌다. 심리상담사이자 ADHD인 남편과 결혼 6년차.
팔로우
노유현
누군가의 기쁨은 누군가의 눈물 위에 놓일 수 있는 삶 속에서 부디, 건강하고 단단하길 바랍니다. 펴낸 책으로는 [달려라 외톨이] 가 있습니다.
팔로우
베지줄리아
경북 예천에서 비건 지향인으로 살고 있어요.
팔로우
이지원
이지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진서
진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영주
고영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차정률
철마다 다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유하
"책을 읽으면 정말 인생이 바뀔까?" 책 한 문장을 따라 살아보는 실험 중입니다. 읽고, 느끼고, 행동한 것들을 글과 사진으로 기록해요.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Polymango
Polymang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신보배
신보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바다시인 우재 박종익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시인, 창작사진가, Editor, 색소포니스트
팔로우
최형진
최형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아
글과 사랑을 무기로 씁니다.
팔로우
mamang
매일 읽고 매일 쓰고 매일 요가를 합니다. 난임여성의 정체성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는 요즘입니다.나만 쓸 수 있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코피루왁
코피루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ay
아픈 강아지를 반려하고 책을 읽고 쓰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종종 번역도 하고 영어 교육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