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손가영
취미로 7년차 서퍼. 파도가 좋은 곳이면 어디든지 꼭 갑니다.
팔로우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집아이
제주에 살며 '글'로 먹고 사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daisy
자발적 프리터족으로 살아가는 30대 여성입니다. (비)자발적 프리터족 청년들에게 제 이야기가 때론 위로가 되고 때론 용기를 주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쿵쾅
--
팔로우
사비나
내가 등장하지 않는 나의 이야기 속에서 나는 가장 정직하게 사랑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박서련, ’더셜리클럽’
팔로우
그루
제주 아날로그 글쓰기 작업실 ‘필기(pilgi)’ 주인장. 17년 째 글밥 먹고 사는 구성 작가, 기획자, 에디터. 가끔 카피라이터, 작사가. 장래희망은 척추가 곧은 사람.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이봄
생활기록자. 생각이 많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모든 것을 해내진 않습니다.
팔로우
오즈
<건강한 삶> <유연한 루틴> 설계하는 과정을 탐구하고 기록해요. 매일 걷고 읽으며 자유로운 한 접시를 생산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