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김진주
조현병을 40여년 째 앓고 있는 친정엄마가 계십니다. 오랜 난임끝에 소중한 남매쌍둥이를 얻었습니다. 글을 통해 누군가를 위로하는 일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부랭이
작가는 아니고 나부랭이입니다. 글쓰는게 좋아서 이것저것 씁니다. 부족하지만 열심히 쓰겠습니다.
팔로우
본본
이나 또는 본본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쓰지만 쓰는 만큼 지우기도 자주 합니다.
팔로우
이웃사
결혼 28년만에 남편에게 30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하기위해 고군분투 중
팔로우
서퍼
Everything is just meant to be, so I happily surrender to my destiny. 생각하고 믿는 것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두필
시나리오, 시, 그림책, 소설등 세상의 모든 글을 써보려고 노력하는 작가 김두필입니다. 제가 쓴 글을 보시고 저를 위로 해주시고 또한 저의 글이 여러분께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미미
우울증 2n년차. 불안한 미미의 안정된 일상 찾기. 평범한 학생, 직장인, 아내인 미미의 그림자 같은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팔로우
슈재
숨 쉬고 싶어 쓰는 글
팔로우
프리지아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잘 살아갈것이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팔로우
프리지아
지역사회 일선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입니다. 구체적인 방향에 대한 안내자이자, 변화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따뜻한 동행자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누군가의 동생
간암 환자인 누나를 간병했던 동생이 써내려가는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역마살
역마살 단단히 낀 사람. 내일은 또 어디에 있을지 몰라.
팔로우
Munalogi
느리지만, 조금씩. 그렇게 찌질하게, 하지만 결국에는 위대하게. 연구원이지만 영화 꼰대 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마침내
‘울면서 태어났지만 웃으면서 죽는 게 좋잖아’ 출간 후 서른중반을 훌쩍넘기고 진로고민 중.
팔로우
열정과 절제 사이
ㅇnsv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다안
.
팔로우
최성호
큐니버시티 (Qniversity) 총장. 호기심을 살리는 진짜 대학교를 만들겠습니다.
팔로우
차다
나름 잘 버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