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이빅 Oct 21. 2016

달리기를 위한 애플워치2 나이키+ 에디션

운동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애플워치

나이키+ 버전의 애플워치가 공식적으로 10월 28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애플워치 2세대 나이키+ 에디션 출시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가 지난 달에 개최된 애플의 출시 이벤트에서 단연 돋보이는 주인공이었는데요. 애플워치 2 또한 애플이 최초의 스마트워치를 내놓은 이후 꽤 많은 부분이 발전한 모습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애플워치 1, 2가 몇 개의 컬렉션 버전으로 나뉘어 출시했던 것과 유사하게, 2에는 나이키+ 에디션이 포함돼 있습니다.



운동을 즐기는 사람을 위한 나이키 에디션 

나이키+ 애플워치는 일반적인 애플워치 2가 가지고 있는 기능과 동일하지만 나이키 스포츠 브랜드와 독점적인 계약을 통해서 만들어진 제품이며, 통기성이 강하고 견고하여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달리기 활동에 대한 데이터 확인 

나이키가 만든 워치 페이스는 사용자의 달리기 정보 등을 표기하여 주며, 미리 인스톨돼 있는 나이키+ 런 클럽을 통해 달리기 활동에 대해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합니다.



나이키+ 애플워치는 달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한 것이며, 애플이나 나이키는 이 제품이 사용자의 달리기에 관한 것들을 도울 수 있는 필수적인 기능을 넣어 판매 포인트를 차별화했습니다.



나이키+ 애플워치는 확실히 매력적으로 보이는데요. 제품의 판매가 언제 시작될 것인지에 대해서는 아직 전해진 바가 없습니다.



가격은 애플워치2와 동일 

애플은 공식적으로 나이키+ 버전의 애플워치 2를 10월 28일에 발표할 것이라고 공표하였고, 가격은 38mm 케이스 제품이 369 달러(약 41만 4천원), 42mm 케이스 제품이 399 달러(약 44만 8천원)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애플워치 2와 동일한 가격입니다.



애플 관련 글


작가의 이전글 샤오미가 만드는 구부러지는 디스플레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