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변화
HTC 11의 렌더링 이미지에서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C 11은 어떤 모습?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 컨셉
HTC 10이 발표된 지 6개월이 지났습니다. 1년 사이클을 기준으로 볼 때 6개월이 남았음을 의미하는 것인데요. 후속작에서 어떤 것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많은 추측이 없는 상황이지만 유출 정보가 쏟아지는 것은 시간 문제인 것처럼 보입니다.
Tech Configurations는 앞서 제작한 HTC ‘오션’ 컨셉을 공개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HTC 11’ 컨셉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를 통해 후속작이 가지고 있을 흥미로운 부분을 예상해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커브드 엣지 투 엣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삼성 갤럭시 S7 엣지나 노트 7과 유사한데요. 샤오미도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시도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고, 앞으로 더욱 많은 제조회사들이 이 트렌드에 동참할 것으로 보입니다.
HTC 11 컨셉은 앞서 언급한 오션 디자인처럼 버튼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가 실제로 버튼이 없는 제품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차세대 플래그십에 적용될 가능성이 농후하다고 말할 수 있겠죠.
그리고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방수 기능 또한 최근 많은 휴대폰이 거의 필수적으로 차용하고 있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는 듀얼 카메라를 후면에 갖추고 있으며, USB 타입 C로 연결성을 강화하였습니다.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