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보선
프리랜서 작가. 《나의 장례식에 어서 오세요》, 《나의 비거니즘 만화》, 《적적한 공룡 만화》, 《평범을 헤매다 별에게로》 출간
팔로우
생각쏟기
한국을 거쳐 중국에서 공간을 기획하고 설계하는 일을 꽤 오랫동안 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과 공간의 상관관계를 연구하면서 동시에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효효
광화문에서 먹고, 자고, 일하는 10년차 직장인입니다. 지도를 살피다 훌쩍 여행을 떠나기도 합니다. 일명 음식 사진 장인으로 불리며, 세상의 아름다움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트위티
내 주변 사람들은 몰랐으면 좋겠는 - 인생 사는 이야기 재테크,직장, 공부, 군생활, 인간관계 등 다양한 주제들로 "아주 솔직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Peter
기획, 데이터, 커리어, 기업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Peter입니다. 10여년간 일하면서 느끼고 있는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더 창의적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 쓰는 공대생
글 쓰는 공대생입니다. 책 읽고 글 씁니다.
팔로우
윤파랑
에디터로 살다가 얼결에 만화가. 만년 고양이 집사. 네이버 웹툰 <1인용 기분> 완결.
팔로우
아이스바닐라라떼
누군가 써 놓은 글을 읽는 것이 좋다. 내가 글을 쓰는 것도 좋다. 내가 쓴 글을 누군가 읽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팔로우
양소영 코치
대표님들의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 코칭을 합니다. 조직안 실력을 키우는 마케팅과 브랜딩 수업/코칭을 하며 GTM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오리
활자중독자x직업관찰자
팔로우
최희서
첫 산문집 <기적일지도 몰라> 전국 서점, 온라인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팔로우
빨간우산
네가 네 자신에게 등불이 되어라. 자신 이외에 어느 누구에게서도 피난처를 찾지 마라. - 고따마 싯따르타
팔로우
biblep
사랑이 오롯이 통과해 흘러가도록 죽는 일.
팔로우
김동식
<회색인간>, <13일의 김남우>, <세상에서 가장 약한 요괴>, <양심 고백>, <정말 미안하지만, 나는 아무렇지도 않았다> 저자. 카카오페이지 <살인자의 정석> 연재.
팔로우
띠띠파파
소소한 만화를 그리는 ‘띠띠파파’ 입니다
팔로우
진현석
카피라이터 출신 커머스 마케터 겸 에세이 작가
팔로우
류작가
화실을 운영하며 이야기를 컨텐츠로 만들어가는 류작가 입니다.
팔로우